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660486642266336
"라부부 열풍 이유 있었네"…불확실성의 시대 '소확행'이 대세
“자신만을 위로하기 위한 일상적인 사치, 이른바 ‘트리트노믹스’(treatonomics) 현상이 전 세계 소비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CNBC 등은 10일(현지시간) “전 세계 소비자들이 경제 불확실성, 높
www.edaily.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역 특산물과 인기 메뉴 접목…‘로코노미’ 상품 뜬다 (0) | 2025.08.12 |
|---|---|
| 트렌드를 읽어라… 카드업계, 미래고객 겨냥 문화마케팅 ‘혈안’ (1) | 2025.08.12 |
| “비 올 때만 신는다? 니들이 패션을 알아”…티나는 매력, ‘유비(雨)무환’ 아이템 (6) | 2025.08.07 |
| MZ세대 1위 AI 앱 '챗GPT'가 아니라고? (5) | 2025.08.07 |
| "착한 기업 제품, 비싸도 산다"…Z세대 소비트렌드 '미닝아웃' 확산 (2) | 2025.08.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