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11010005130
트렌드를 읽어라… 카드업계, 미래고객 겨냥 문화마케팅 ‘혈안’
가맹점수수료율 인하와 연체율 상승으로 업계 전반이 불황을 겪는 가운데, 카드사들이 젊은 세대를 겨냥한 문화마케팅으로 승부수를 던지고 있다. 단순히 금융상품을 소개하는 수준을 넘어, 문
www.asiatoday.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냥 아파 보이는데 요즘 유행이라고?"…Z세대 열광한 화장법, 뭐길래? (2) | 2025.08.18 |
|---|---|
| 지역 특산물과 인기 메뉴 접목…‘로코노미’ 상품 뜬다 (0) | 2025.08.12 |
| "라부부 열풍 이유 있었네"…불확실성의 시대 '소확행'이 대세 (1) | 2025.08.12 |
| “비 올 때만 신는다? 니들이 패션을 알아”…티나는 매력, ‘유비(雨)무환’ 아이템 (6) | 2025.08.07 |
| MZ세대 1위 AI 앱 '챗GPT'가 아니라고? (5) | 2025.08.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