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50811/132163317/1
지역 특산물과 인기 메뉴 접목…‘로코노미’ 상품 뜬다
식품·유통업계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 출시를 확대하며 ‘로코노미(로컬+이코노미)’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는
www.donga.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요즘 누가 커피 마셔?"…난리 난 '초록 음료' 젠지들 꽂힌 이유 (1) | 2025.08.18 |
|---|---|
| "그냥 아파 보이는데 요즘 유행이라고?"…Z세대 열광한 화장법, 뭐길래? (2) | 2025.08.18 |
| 트렌드를 읽어라… 카드업계, 미래고객 겨냥 문화마케팅 ‘혈안’ (1) | 2025.08.12 |
| "라부부 열풍 이유 있었네"…불확실성의 시대 '소확행'이 대세 (1) | 2025.08.12 |
| “비 올 때만 신는다? 니들이 패션을 알아”…티나는 매력, ‘유비(雨)무환’ 아이템 (6) | 2025.08.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