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mk.co.kr/news/business/11386112
“비 올 때만 신는다? 니들이 패션을 알아”…티나는 매력, ‘유비(雨)무환’ 아이템 - 매일경제
장마 때 주로 신는 장화가 사시사철 패션 아이템으로 진화하고 있다. 실용성 위주의 투박한 고무장화에서 비와도 걱정이 없는 유비(雨)무환 부츠로 거듭나더니 이제는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203
www.mk.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역 특산물과 인기 메뉴 접목…‘로코노미’ 상품 뜬다 (0) | 2025.08.12 |
|---|---|
| 트렌드를 읽어라… 카드업계, 미래고객 겨냥 문화마케팅 ‘혈안’ (1) | 2025.08.12 |
| "라부부 열풍 이유 있었네"…불확실성의 시대 '소확행'이 대세 (1) | 2025.08.12 |
| MZ세대 1위 AI 앱 '챗GPT'가 아니라고? (5) | 2025.08.07 |
| "착한 기업 제품, 비싸도 산다"…Z세대 소비트렌드 '미닝아웃' 확산 (2) | 2025.08.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