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nhapnewstv.co.kr/news/AKR20250806084533112
"착한 기업 제품, 비싸도 산다"…Z세대 소비트렌드 '미닝아웃' 확산
[연합뉴스 제공][연합뉴스 제공]1997년 이후에 태어난 Z세대 사이에서 개인 신념과 가치관에 따라 소비를 결정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가치소비)이 소비 트렌드로 부
www.yonhapnewstv.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역 특산물과 인기 메뉴 접목…‘로코노미’ 상품 뜬다 (0) | 2025.08.12 |
|---|---|
| 트렌드를 읽어라… 카드업계, 미래고객 겨냥 문화마케팅 ‘혈안’ (1) | 2025.08.12 |
| "라부부 열풍 이유 있었네"…불확실성의 시대 '소확행'이 대세 (1) | 2025.08.12 |
| “비 올 때만 신는다? 니들이 패션을 알아”…티나는 매력, ‘유비(雨)무환’ 아이템 (6) | 2025.08.07 |
| MZ세대 1위 AI 앱 '챗GPT'가 아니라고? (5) | 2025.08.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