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eoul.co.kr/news/economy/IT/2025/08/20/20250820500094
카톡이 인스타처럼 바뀐다? “카톡 친구 2000명 넘는데” 우려 나왔다
카카오톡, 내달부터 개편…SNS로 변모 전화번호부 같은 ‘친구’ 탭, ‘피드’ 화면으로 “메신저에 지나친 기능 불편” 우려도, ‘국민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초기 화면인 ‘친구’ 탭이
www.seoul.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문 열면 맨앞에 화장품 보인다…편의점 '매장 갈아엎기' 왜 (2) | 2025.08.25 |
|---|---|
| "대문자 공포증에 술·운전 기피"…WP가 정리한 美 Z세대 특징 (0) | 2025.08.22 |
| 글로벌 주류로 떠오른 서브컬처…K-게임 본격 공략 (1) | 2025.08.21 |
| 레깅스 퇴장, '빅 워크아웃 팬츠' 전성시대…MZ세대가 이끈 유행 대전환 (1) | 2025.08.20 |
| 유통업계, 숏폼으로 승부수…‘짧고 강한’ 영상이 쇼핑을 이끈다 (0) | 2025.08.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