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권기술사업화협의회

  • 분류 전체보기 (490) N
    • -. 협의회 소개 (2)
    • -. 공지사항 (8)
    • -. 워크숍 스토리 (6)
    • -. 업무협약(MOU) 현황 (3)
    • -. 인포 커미티 (47)
    • -. 회원사 홍보마당 (68)
    • -. MZ 소비 트렌드 (200) N
    • -. 스타트업 뉴스 (147) N
    • -. 관련 규정 및 양식 (6)
  • 홈
  • 방명록
/ /

유통업계, 숏폼으로 승부수…‘짧고 강한’ 영상이 쇼핑을 이끈다

협의회장 2025. 8. 20. 09:09
2025. 8. 20. 09:09

https://www.segye.com/newsView/20250819500919

 

유통업계, 숏폼으로 승부수…‘짧고 강한’ 영상이 쇼핑을 이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숏폼은 SNS에서 재미와 공유를 위한 짧은 영상 콘텐츠에 불과했다. 최근에는 짧고 직관적인 영상 콘텐츠인 숏폼이 유통업계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홍보 및 판매 채널로

www.segye.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로벌 주류로 떠오른 서브컬처…K-게임 본격 공략  (1) 2025.08.21
레깅스 퇴장, '빅 워크아웃 팬츠' 전성시대…MZ세대가 이끈 유행 대전환  (1) 2025.08.20
유행은 돌고 돈다?… MZ 사로잡은 X세대 인기템  (1) 2025.08.20
Z세대, 유튜브로 매일 1시간 이상 숏폼 본다  (2) 2025.08.18
“2030 여성 팬 잡아라”…야구장은 지금 ‘브랜드 전쟁터’  (2) 2025.08.18

+ Recent post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wallel
Rss Feed and Twitter, Facebook, Youtube, Google+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