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egye.com/newsView/20250819500919
유통업계, 숏폼으로 승부수…‘짧고 강한’ 영상이 쇼핑을 이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숏폼은 SNS에서 재미와 공유를 위한 짧은 영상 콘텐츠에 불과했다. 최근에는 짧고 직관적인 영상 콘텐츠인 숏폼이 유통업계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홍보 및 판매 채널로
www.segye.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글로벌 주류로 떠오른 서브컬처…K-게임 본격 공략 (1) | 2025.08.21 |
|---|---|
| 레깅스 퇴장, '빅 워크아웃 팬츠' 전성시대…MZ세대가 이끈 유행 대전환 (1) | 2025.08.20 |
| 유행은 돌고 돈다?… MZ 사로잡은 X세대 인기템 (1) | 2025.08.20 |
| Z세대, 유튜브로 매일 1시간 이상 숏폼 본다 (2) | 2025.08.18 |
| “2030 여성 팬 잡아라”…야구장은 지금 ‘브랜드 전쟁터’ (2) | 2025.08.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