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61340
문 열면 맨앞에 화장품 보인다…편의점 '매장 갈아엎기' 왜 | 중앙일보
서울 지역에 2030세대 특화 매장 뉴웨이브 4곳을 운영 중인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뉴웨이브로 매장을 전환한 뒤 매출이 2배 이상 오른 점포도 있다"며 "젊은 감성을 강화한 매장을 확대해 점포 수
www.joongang.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한달에 몇 만원씩 아끼는게 어디야”…2030 짠테크족 ‘페이’에 꽂혔다는데 (1) | 2025.08.25 |
|---|---|
| "주 4일제가 2위? 정말 의외네"…Z세대가 꼽은 최고의 복지 1위는 바로 (0) | 2025.08.25 |
| "대문자 공포증에 술·운전 기피"…WP가 정리한 美 Z세대 특징 (0) | 2025.08.22 |
| 카톡이 인스타처럼 바뀐다? “카톡 친구 2000명 넘는데” 우려 나왔다 (1) | 2025.08.21 |
| 글로벌 주류로 떠오른 서브컬처…K-게임 본격 공략 (1) | 2025.08.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