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siae.co.kr/article/2025120910593556679
"쇼핑이 곧 기부"…구세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 프로젝트 시작 - 아시아경제
구세군 한국군국(사령관 김병윤)은 9일부터 다수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온라인에서 착한 소비와 기부를 연결하는 e-바자회형 나눔 프로젝트 '나눔ON' 캠페인을 공...
www.asiae.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Z세대 AI 네이티브 만들기... 구글이 캠퍼스에 제미나이 심은 전략적 이유 (0) | 2025.12.10 |
|---|---|
| "쿠팡 떠난 200만명 잡아라"… 이커머스 '할인 전쟁' (0) | 2025.12.10 |
| "1:1 영상 채팅 이용률 29%" … MZ세대 중심으로 영상 채팅 성장 (0) | 2025.12.09 |
| Z세대, 하루 5.1시간 SNS 사용… 콘텐츠 추천·쇼핑까지 ‘소셜 우선’ 뚜렷 (0) | 2025.12.09 |
| MZ세대 푹 빠진다...이마트24, 디저트 맛집으로 변신 (0) | 2025.12.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