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mad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042
Z세대, 하루 5.1시간 SNS 사용… 콘텐츠 추천·쇼핑까지 ‘소셜 우선’ 뚜렷 - 매드타임스(MADTimes)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Z세대의 소셜 미디어 이용 시간이 하루 평균 5.1시간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S&P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케이건(S&P Global Market Intelligence Kagan)이 발표한 보고서...
www.madtimes.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쇼핑이 곧 기부"…구세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 프로젝트 시작 (0) | 2025.12.10 |
|---|---|
| "1:1 영상 채팅 이용률 29%" … MZ세대 중심으로 영상 채팅 성장 (0) | 2025.12.09 |
| MZ세대 푹 빠진다...이마트24, 디저트 맛집으로 변신 (0) | 2025.12.09 |
| 미국 Z세대가 ‘아빠 니트’를 다시 꺼낸 이유 (0) | 2025.12.09 |
| 초대형 전광판 시대, 광고의 흐름이 달라지고 있다 (0) | 2025.12.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