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512080028
MZ세대 푹 빠진다...이마트24, 디저트 맛집으로 변신
이마트24가 카다이프·말차·타로 등 트렌디한 플레이버를 적용한 신상 디저트 7종을 출시해 디저트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전문점 수준의
economist.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1 영상 채팅 이용률 29%" … MZ세대 중심으로 영상 채팅 성장 (0) | 2025.12.09 |
|---|---|
| Z세대, 하루 5.1시간 SNS 사용… 콘텐츠 추천·쇼핑까지 ‘소셜 우선’ 뚜렷 (0) | 2025.12.09 |
| 미국 Z세대가 ‘아빠 니트’를 다시 꺼낸 이유 (0) | 2025.12.09 |
| 초대형 전광판 시대, 광고의 흐름이 달라지고 있다 (0) | 2025.12.05 |
| 인증샷 명소 VS 홈파티족…크리스마스 소비 패턴 갈렸다 (0) | 2025.12.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