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heviewers.co.kr/View.aspx?No=3877289
[기자가 간다] 볼 게 많아 오래 머무는 편의점…이마트24 '트렌드랩' - 뷰어스
지난 1일, 서울 성수역 4번 출구 골목을 돌자 네온사인이 시선을 끌었다. ‘이마트24’라는 익숙한 간판 아래 편의점이라기엔 낯선 음악과 조명이 흘러나왔다. 문을 열자 뷰티 브랜드 어뮤즈 팝
www.theviewers.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X세대 쇼핑할 때 Z세대는 밥 굶는다”...충격적 20대 빈곤에 연말 두려운 미국 (0) | 2025.12.03 |
|---|---|
| 감정 기반 소비 확산…캐릭터 협업 상품 늘어 (1) | 2025.12.03 |
| 미각을 깨우는 단쓴단쓴의 매력 … Z세대 사로잡았네 [떴다! 기자평가단] (0) | 2025.12.03 |
| 루이비통이 ‘붕어빵’ 출시…명품업계 ‘음식 액세서리’ 눈길[트렌디깅] (0) | 2025.12.03 |
| "혼밥 말고 합석할까요?"…낯선 사람과 한 테이블 앉는 세대[세계는Z금] (0) | 2025.12.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