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51202/132885775/2
루이비통이 ‘붕어빵’ 출시…명품업계 ‘음식 액세서리’ 눈길[트렌디깅]
명품업계에서 루이비통 붕어빵 백참을 비롯해 펜디·발렌시아가 등 음식 모티브 백참이 주목받고 있다. MZ세대 ‘백꾸’ 트렌드와 맞물려 소비 확대가 이어지는 모습이다.
www.donga.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볼 게 많아 오래 머무는 편의점…이마트24 '트렌드랩' (0) | 2025.12.03 |
|---|---|
| 미각을 깨우는 단쓴단쓴의 매력 … Z세대 사로잡았네 [떴다! 기자평가단] (0) | 2025.12.03 |
| "혼밥 말고 합석할까요?"…낯선 사람과 한 테이블 앉는 세대[세계는Z금] (0) | 2025.12.01 |
| "미니멀리즘의 세계"⋯먹거리도 작아진다 (0) | 2025.12.01 |
| ‘망한 브랜드’라더니…Y2K 열풍 타고 기적처럼 살아났다 [트렌드 발굴소] (0) | 2025.12.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