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51128/132861865/2
‘망한 브랜드’라더니…Y2K 열풍 타고 기적처럼 살아났다 [트렌드 발굴소]
Y2K 패션이 다시 돈이 되고 있다. 홀리스터는 2000년대 감성을 전면에 내세워 3분기 매출이 16% 성장했고, 아베크롬비 전체 실적도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www.donga.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혼밥 말고 합석할까요?"…낯선 사람과 한 테이블 앉는 세대[세계는Z금] (0) | 2025.12.01 |
|---|---|
| "미니멀리즘의 세계"⋯먹거리도 작아진다 (0) | 2025.12.01 |
| "2030만 쓸어가는 줄 알았는데"…60대도 '다이소 화장품' 열광 (0) | 2025.12.01 |
| “코인도 받아요” 기부도 트렌드에 맞게…확 달라진 ‘사랑의열매’ (0) | 2025.11.26 |
| MZ세대의 요즘 소비? 돈보다 ○○이라는데 (0) | 2025.11.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