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ewsis.com/view/NISX20251129_0003422109
"2030만 쓸어가는 줄 알았는데"…60대도 '다이소 화장품' 열광
[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가 5000원 이하 가성비를 내세워 화장품 뷰티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가운데 60대 이상 시니어층에서도 관련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www.newsis.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미니멀리즘의 세계"⋯먹거리도 작아진다 (0) | 2025.12.01 |
|---|---|
| ‘망한 브랜드’라더니…Y2K 열풍 타고 기적처럼 살아났다 [트렌드 발굴소] (0) | 2025.12.01 |
| “코인도 받아요” 기부도 트렌드에 맞게…확 달라진 ‘사랑의열매’ (0) | 2025.11.26 |
| MZ세대의 요즘 소비? 돈보다 ○○이라는데 (0) | 2025.11.26 |
| 식품업계, '소용량' 트렌드 열풍 미니 사이즈 제품 인기 (0) | 2025.11.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