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696838
식품업계, '소용량' 트렌드 열풍 미니 사이즈 제품 인기 - 싱글리스트
최근 식음료 시장에서는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고 필요한 만큼만 즐기려는 소비 성향이 강해지면서 ‘소용량’이 새로운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막걸리 시장의 기준을 형성해온 서울장수
www.slist.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코인도 받아요” 기부도 트렌드에 맞게…확 달라진 ‘사랑의열매’ (0) | 2025.11.26 |
|---|---|
| MZ세대의 요즘 소비? 돈보다 ○○이라는데 (0) | 2025.11.26 |
| “비교하고 바로 구매”… 이커머스 ‘제로 클릭’ 소비자 잡는다 (0) | 2025.11.26 |
| 서울 관광, 쇼핑에서 경험으로... MZ 중심 '로컬감성 여행' 급부상 (0) | 2025.11.24 |
| 부산 원도심 여관·빈집에 MZ 줄 선 이유? (0) | 2025.11.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