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권기술사업화협의회

  • 분류 전체보기 (485) N
    • -. 협의회 소개 (2)
    • -. 공지사항 (8)
    • -. 워크숍 스토리 (6)
    • -. 업무협약(MOU) 현황 (3)
    • -. 인포 커미티 (47)
    • -. 회원사 홍보마당 (68) N
    • -. MZ 소비 트렌드 (199) N
    • -. 스타트업 뉴스 (144) N
    • -. 관련 규정 및 양식 (6)
  • 홈
  • 방명록
/ /

'경험의 밀도' 찾는 소비자…스낵시장도 고농축 소비 뜬다

협의회장 2025. 11. 24. 09:44
2025. 11. 24. 09:44

https://www.asiae.co.kr/article/2025112114051766667

 

'경험의 밀도' 찾는 소비자…스낵시장도 고농축 소비 뜬다 - 아시아경제

고물가 시대 소비자들은 동일한 비용을 지출하더라도 더 확실한 만족을 얻으려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단순한 '소비'보다 한 번의 선택에서 얻는 의미와 즐거움을...

www.asiae.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관광, 쇼핑에서 경험으로... MZ 중심 '로컬감성 여행' 급부상  (0) 2025.11.24
부산 원도심 여관·빈집에 MZ 줄 선 이유?  (0) 2025.11.24
패션업계, 감도 높은 ‘컬래버 플레이’로 승부수  (0) 2025.11.24
정년 연장, 기성세대 특권 아니다…MZ도 원하는 이유는?  (1) 2025.11.20
美 MZ도 '부모보다 가난한 첫 세대'…자산 불평등 심화  (0) 2025.11.20

+ Recent post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wallel
Rss Feed and Twitter, Facebook, Youtube, Google+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