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siae.co.kr/article/2025112114051766667
'경험의 밀도' 찾는 소비자…스낵시장도 고농축 소비 뜬다 - 아시아경제
고물가 시대 소비자들은 동일한 비용을 지출하더라도 더 확실한 만족을 얻으려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단순한 '소비'보다 한 번의 선택에서 얻는 의미와 즐거움을...
www.asiae.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울 관광, 쇼핑에서 경험으로... MZ 중심 '로컬감성 여행' 급부상 (0) | 2025.11.24 |
|---|---|
| 부산 원도심 여관·빈집에 MZ 줄 선 이유? (0) | 2025.11.24 |
| 패션업계, 감도 높은 ‘컬래버 플레이’로 승부수 (0) | 2025.11.24 |
| 정년 연장, 기성세대 특권 아니다…MZ도 원하는 이유는? (1) | 2025.11.20 |
| 美 MZ도 '부모보다 가난한 첫 세대'…자산 불평등 심화 (0) | 2025.11.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