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ailian.co.kr/news/view/1576595
패션업계, 감도 높은 ‘컬래버 플레이’로 승부수
패션 브랜드 간 감각적인 컬래버레이션 사례가 확산되며 ‘협업 마케팅’에 대한 업계의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이는 품질과 디자인 측면에서 희소성과 개성을 중시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
www.dailian.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원도심 여관·빈집에 MZ 줄 선 이유? (0) | 2025.11.24 |
|---|---|
| '경험의 밀도' 찾는 소비자…스낵시장도 고농축 소비 뜬다 (0) | 2025.11.24 |
| 정년 연장, 기성세대 특권 아니다…MZ도 원하는 이유는? (1) | 2025.11.20 |
| 美 MZ도 '부모보다 가난한 첫 세대'…자산 불평등 심화 (0) | 2025.11.20 |
| “편의점 가면 건기식이 3000원대”…세븐일레븐, 대웅제약과 손잡았다 (0) | 2025.11.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