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hosun.com/special/special_section/2025/10/22/W774MSDRUZFHJIZM5MFI24QSUY/
단순한 근무 공간 넘어서… 구성원 ‘성장’ 돕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단순한 근무 공간 넘어서 구성원 성장 돕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퍼시스
www.chosun.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리동네 백화점' 다이소, 제품이 곧 브랜드다 [마케팅 속으로] (0) | 2025.10.23 |
|---|---|
| 다이소몰 '숨은 질주'… 온라인판도 흔든다 (0) | 2025.10.23 |
| "AI 없인 대면 어려워"…대화가 어려운 Z세대 직장인들 (0) | 2025.10.22 |
| 'MZ 소울푸드'인데…마라탕 식당 위생법 위반 5년 새 4배 늘어 (0) | 2025.10.22 |
| 버즈빌, '놀이' 입힌 광고로 글로벌 Z세대 공략 (0) | 2025.10.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