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715186
버즈빌, '놀이' 입힌 광고로 글로벌 Z세대 공략 - ER 이코노믹리뷰
AI 풀퍼널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이 OX퀴즈와 같은 미니게임형 광고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사용자의 직접적인 참여와 상호작용을 통해 광고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생태계
www.econovill.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AI 없인 대면 어려워"…대화가 어려운 Z세대 직장인들 (0) | 2025.10.22 |
|---|---|
| 'MZ 소울푸드'인데…마라탕 식당 위생법 위반 5년 새 4배 늘어 (0) | 2025.10.22 |
| [트렌드 '요즘'] "뜨개질하며 신발 만들어요"…어르신 취미 즐기는 MZ세대 (0) | 2025.10.20 |
| Z세대는 왜 분노하나…불평등·기득권층 부조리에 공분 (0) | 2025.10.20 |
| “스타벅스 말고 올리브영”…상권의 ‘앵커’가 바뀌고 있다 (0) | 2025.10.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