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etoday.co.kr/news/view/2517345
'우리동네 백화점' 다이소, 제품이 곧 브랜드다 [마케팅 속으로]
(사진제공=다이소) 동네마다 하나씩 있는 다이소는 어느새 일상 속에 자리 잡은 '국민 백화점'이 됐다. 가볍게 들렀다가도 구경하는 재미에 이것저것
www.etoday.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독서에 빠진 2030, 책보러 백화점 간다" (0) | 2025.10.27 |
|---|---|
| "부장님, 어떻게 말해야 될까요"…AI 없이 동료와 대화하기 힘든 Z세대, 왜? (0) | 2025.10.23 |
| 다이소몰 '숨은 질주'… 온라인판도 흔든다 (0) | 2025.10.23 |
| 단순한 근무 공간 넘어서… 구성원 '성장' 돕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0) | 2025.10.22 |
| "AI 없인 대면 어려워"…대화가 어려운 Z세대 직장인들 (0) | 2025.10.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