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권기술사업화협의회

  • 분류 전체보기 (490) N
    • -. 협의회 소개 (2)
    • -. 공지사항 (8)
    • -. 워크숍 스토리 (6)
    • -. 업무협약(MOU) 현황 (3)
    • -. 인포 커미티 (47)
    • -. 회원사 홍보마당 (68)
    • -. MZ 소비 트렌드 (200) N
    • -. 스타트업 뉴스 (147) N
    • -. 관련 규정 및 양식 (6)
  • 홈
  • 방명록
/ /

'우리동네 백화점' 다이소, 제품이 곧 브랜드다 [마케팅 속으로]

협의회장 2025. 10. 23. 09:12
2025. 10. 23. 09:12

https://www.etoday.co.kr/news/view/2517345

 

'우리동네 백화점' 다이소, 제품이 곧 브랜드다 [마케팅 속으로]

(사진제공=다이소) 동네마다 하나씩 있는 다이소는 어느새 일상 속에 자리 잡은 '국민 백화점'이 됐다. 가볍게 들렀다가도 구경하는 재미에 이것저것

www.etoday.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서에 빠진 2030, 책보러 백화점 간다"  (0) 2025.10.27
"부장님, 어떻게 말해야 될까요"…AI 없이 동료와 대화하기 힘든 Z세대, 왜?  (0) 2025.10.23
다이소몰 '숨은 질주'… 온라인판도 흔든다  (0) 2025.10.23
단순한 근무 공간 넘어서… 구성원 '성장' 돕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0) 2025.10.22
"AI 없인 대면 어려워"…대화가 어려운 Z세대 직장인들  (0) 2025.10.22

+ Recent post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wallel
Rss Feed and Twitter, Facebook, Youtube, Google+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