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nnews.com/news/202510131808015197
"C뷰티에 J뷰티까지 공세"…글로벌 화장품 격전지된 韓시장
日 캔메이크, 13일 국내 자사몰 열어 中 플라워노즈, 18일 성수 팝업 진행 (사진=캔메이크 공식 브랜드스토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www.fnnews.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액막이 명태 샀어요”…요즘 2030이 ‘행운템’에 집착하는 이유 (0) | 2025.10.14 |
|---|---|
| 홈쇼핑의 진화… 동영상 보며 구매하는 ‘뷰커머스’ 뜬다 (0) | 2025.10.14 |
| "한번 사면 또 산다"…잘파세대 사로잡은 '쁘띠 뷰티'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GZ5VOFM3F/GD0201 (0) | 2025.10.14 |
| 아이돌 '응원봉'이 뭐길래... 표절 다툼에 법정 간다 (0) | 2025.10.13 |
| 칸쵸·새우깡·홈런볼 '대박'...추억의 과자, MZ입맛 사로잡았다 (0) | 2025.10.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