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ight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3346
칸쵸·새우깡·홈런볼 '대박'...추억의 과자, MZ입맛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코리아 = 박현주 기자] 1970~80년대에 출시돼 오랜 기간 소비자와 함께해온 장수 과자들이 새 옷을 입고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단순히 ‘추억의 과자’로 소비되는 것을 넘어 신제품
www.insightkorea.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한번 사면 또 산다"…잘파세대 사로잡은 '쁘띠 뷰티'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GZ5VOFM3F/GD0201 (0) | 2025.10.14 |
|---|---|
| 아이돌 '응원봉'이 뭐길래... 표절 다툼에 법정 간다 (0) | 2025.10.13 |
| 케데헌 신드롬 패션 시장 강타...한복과 전통 굿즈 인기 상승 (0) | 2025.10.13 |
| MZ세대 사로잡는 콜라보 열풍, 편의점에서 텍스트힙까지… 유통업계 전략으로 부상 (0) | 2025.10.01 |
| 유통업계, 자체 캐릭터로 MZ세대 ‘팬심’ 잡는다 (0) | 2025.10.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