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8379267
[크랩] “액막이 명태 샀어요”…요즘 2030이 ‘행운템’에 집착하는 이유
요즘 2030세대 사이에서 네잎클로버·액막이 명태 같은 '행운템'이 인기라고 합니다. 살기 팍팍한 MZ들의 ...
news.kbs.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카카오톡은 ‘SNS화’ 역풍인데… ‘메신저 기능’ 강화하는 글로벌 SNS (0) | 2025.10.17 |
|---|---|
| 저금리 시대 오니 4.5% 파킹통장에 MZ 17만명 몰렸다 (0) | 2025.10.14 |
| 홈쇼핑의 진화… 동영상 보며 구매하는 ‘뷰커머스’ 뜬다 (0) | 2025.10.14 |
| "C뷰티에 J뷰티까지 공세"…글로벌 화장품 격전지된 韓시장 (0) | 2025.10.14 |
| "한번 사면 또 산다"…잘파세대 사로잡은 '쁘띠 뷰티'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GZ5VOFM3F/GD0201 (0) | 2025.10.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