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ewsian.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569
[트렌드 톡] MZ세대 사로잡는 콜라보 열풍, 편의점에서 텍스트힙까지… 유통업계 전략으로 부상 -
[뉴시안= 신선경 기자]유통업계에 ‘콜라보(협업) 열풍’이 거세다. 단순한 상품 출시를 넘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과 이야기를 제공하는 전략으로, 특히 편의점 업계의 생활 밀착형 협업
www.newsian.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칸쵸·새우깡·홈런볼 '대박'...추억의 과자, MZ입맛 사로잡았다 (0) | 2025.10.13 |
|---|---|
| 케데헌 신드롬 패션 시장 강타...한복과 전통 굿즈 인기 상승 (0) | 2025.10.13 |
| 유통업계, 자체 캐릭터로 MZ세대 ‘팬심’ 잡는다 (0) | 2025.10.01 |
| '나도 이제 먹어볼까'…편의점 소용량 건기식 '열풍' (0) | 2025.10.01 |
| 美, 영화관 찾기보다 스트리밍으로 집에서 영화 보기 더 선호 (0) | 2025.09.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