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24028
유통업계, 자체 캐릭터로 MZ세대 ‘팬심’ 잡는다 - 신아일보
최근 팝마트 ‘라부부’ 인형을 사기 위해 오픈런이 펼쳐지고, 산리오캐릭터즈 ‘쿠로미∙마이멜로디∙한교동’과의 협업 제품이 인기를 끄는 등 캐릭터 열풍이 뜨겁다.소비...
www.shinailbo.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케데헌 신드롬 패션 시장 강타...한복과 전통 굿즈 인기 상승 (0) | 2025.10.13 |
|---|---|
| MZ세대 사로잡는 콜라보 열풍, 편의점에서 텍스트힙까지… 유통업계 전략으로 부상 (0) | 2025.10.01 |
| '나도 이제 먹어볼까'…편의점 소용량 건기식 '열풍' (0) | 2025.10.01 |
| 美, 영화관 찾기보다 스트리밍으로 집에서 영화 보기 더 선호 (0) | 2025.09.26 |
| 더 높아진 Z세대 취업장벽…자소서 50개·인턴 2번은 '기본' (0) | 2025.09.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