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k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1292
‘가성비’ 벗은 K-뷰티, '뷰티 테크'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 - 한국섬유신문
K-뷰티가 기술 혁신을 앞세워 ‘가성비’ 이미지를 벗고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을 흔드는 중이다.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서비스,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성장세가 맞물리며 산업 자
www.ktnews.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김난도 "2026 트렌드는 AI, 진품 찾고 2030 건강 관리 열풍" (0) | 2025.09.25 |
|---|---|
| '칸쵸깡'을 아시나요… MZ세대 사재기 부른 달콤한 놀이 (0) | 2025.09.25 |
| ‘영포티’ 품는 아이폰? 40대 ‘애플빠’ 급증세…갤럭시 향하는 MZ (0) | 2025.09.24 |
| “추석에 집 안가요”…비대면 선물하기 인기 ‘활활’ (0) | 2025.09.24 |
| 다이소, 체험 중심 소비 트렌드와 생활밀착형 브랜드 강자 (0) | 2025.09.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