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81389
“추석에 집 안가요”…비대면 선물하기 인기 ‘활활’
추석을 앞두고 ‘온라인 선물하기’ 기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추석 연휴에 여행을 계획한 사람도 많아 수요가 더 높다.
biz.heraldcorp.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가성비’ 벗은 K-뷰티, '뷰티 테크'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 (0) | 2025.09.25 |
|---|---|
| ‘영포티’ 품는 아이폰? 40대 ‘애플빠’ 급증세…갤럭시 향하는 MZ (0) | 2025.09.24 |
| 다이소, 체험 중심 소비 트렌드와 생활밀착형 브랜드 강자 (0) | 2025.09.24 |
| 내수 부진에 돌파구 절실…외국인 관광객 공략 나선 편의점 (0) | 2025.09.24 |
| 골프웨어 소비 트렌드 변화, 5060 골퍼도 온라인으로 골프웨어 산다 (0) | 2025.09.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