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199
다이소, 체험 중심 소비 트렌드와 생활밀착형 브랜드 강자
더피알=최현준 기자|고물가 시대에 머리카락부터 커트,염색까지 직접관리하는 ‘셀프 미용’이 새로운 생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5000원짜리 다이소 핫템부터 유튜브 셀프 이발 영상까지,
www.the-pr.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영포티’ 품는 아이폰? 40대 ‘애플빠’ 급증세…갤럭시 향하는 MZ (0) | 2025.09.24 |
|---|---|
| “추석에 집 안가요”…비대면 선물하기 인기 ‘활활’ (0) | 2025.09.24 |
| 내수 부진에 돌파구 절실…외국인 관광객 공략 나선 편의점 (0) | 2025.09.24 |
| 골프웨어 소비 트렌드 변화, 5060 골퍼도 온라인으로 골프웨어 산다 (0) | 2025.09.24 |
| “친구 대신 챗GPT와 상담”…Z세대 4명 중 1명 (0) | 2025.09.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