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mad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995
디지털 시대에도 종이 쿠폰의 힘, 다시 주목받는다 - 매드타임스(MADTimes)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디지털 기반 마케팅이 보편화된 가운데, 영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종이 쿠폰이 여전히 강한 호응을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쇼퍼 인텔리전스 전문기업 카탈리나 UK
www.madtimes.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빠른 배송이 경쟁력”…유통업계 ‘1시간내’ 퀵커머스 전쟁 (0) | 2025.08.30 |
|---|---|
| “아재술은 옛말”…‘지평탁주’, MZ·여심 사로잡으며 막걸리 판 바꾼다 (2) | 2025.08.30 |
| 비건 화장품, 유행일까 새로운 문화일까? (0) | 2025.08.28 |
| 3040세대 '러닝'에 빠졌다…20대보다 더 '빠른 속도' (1) | 2025.08.26 |
| 폴더소비, 셀고리즘…Z세대가 뽑은 2025 트렌드 키워드 (0) | 2025.08.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