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50828/132274256/1
“빠른 배송이 경쟁력”…유통업계 ‘1시간내’ 퀵커머스 전쟁
국내 유통업계가 ‘퀵커머스’를 중심으로 한 배송 경쟁에 본격 돌입했다. 주요 유통 플랫폼 기업들은 속도와 접근성을 앞세운 ‘1시간 내 배송’을 핵심 서비스로 내세우며 물류 인프라 확장
www.donga.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Z세대 ‘갤럭시’…삼성의 세대교체 전략 먹혔다 (1) | 2025.08.30 |
|---|---|
| 물어봐도 멍한 표정으로 묵묵부답...글로벌 세대 갈등의 진앙되는 '젠지 스테어' (0) | 2025.08.30 |
| “아재술은 옛말”…‘지평탁주’, MZ·여심 사로잡으며 막걸리 판 바꾼다 (2) | 2025.08.30 |
| 디지털 시대에도 종이 쿠폰의 힘, 다시 주목받는다 (0) | 2025.08.28 |
| 비건 화장품, 유행일까 새로운 문화일까? (0) | 2025.08.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