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bizwatch.co.kr/article/finance/2025/08/25/0022
3040세대 '러닝'에 빠졌다…20대보다 더 '빠른 속도'
올해 러닝을 전문적으로 즐기려는 수요가 늘어나며 30·40대의 러닝전문 매장 이용 금액이 2년 전보다 각각 232%, 225%나 급증했다. 20대(177%)보다 관심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3040대...
news.bizwatch.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디지털 시대에도 종이 쿠폰의 힘, 다시 주목받는다 (0) | 2025.08.28 |
|---|---|
| 비건 화장품, 유행일까 새로운 문화일까? (0) | 2025.08.28 |
| 폴더소비, 셀고리즘…Z세대가 뽑은 2025 트렌드 키워드 (0) | 2025.08.26 |
| "직접 보고 즐겨요"…유통업계, MZ세대 겨냥한 참여형 마케팅 전개 (0) | 2025.08.26 |
| “한달에 몇 만원씩 아끼는게 어디야”…2030 짠테크족 ‘페이’에 꽂혔다는데 (1) | 2025.08.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