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izw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922
"직접 보고 즐겨요"…유통업계, MZ세대 겨냥한 참여형 마케팅 전개 - 비즈월드
[비즈월드] 유통업계가 ‘직접 보고, 체험하고, 공유하는’ 참여형 마케팅으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단순 소비를 넘어 경험과 재미, 창작과 실천에 가치를 두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
www.bizwnews.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3040세대 '러닝'에 빠졌다…20대보다 더 '빠른 속도' (1) | 2025.08.26 |
|---|---|
| 폴더소비, 셀고리즘…Z세대가 뽑은 2025 트렌드 키워드 (0) | 2025.08.26 |
| “한달에 몇 만원씩 아끼는게 어디야”…2030 짠테크족 ‘페이’에 꽂혔다는데 (1) | 2025.08.25 |
| "주 4일제가 2위? 정말 의외네"…Z세대가 꼽은 최고의 복지 1위는 바로 (0) | 2025.08.25 |
| 문 열면 맨앞에 화장품 보인다…편의점 '매장 갈아엎기' 왜 (2) | 2025.08.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