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loter.net/news/articleView.html?idxno=642182
Z세대, 유튜브로 매일 1시간 이상 숏폼 본다
국내 휴대폰 이용자는 '숏폼(15~60초 내외 짧은 영상)'을 한 번 보기 시작하면 평균 21분 동안, 주로 유튜브를 이용해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0대 이용자는 20대 이상 이용자와 달리 '풀버
www.bloter.net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유통업계, 숏폼으로 승부수…‘짧고 강한’ 영상이 쇼핑을 이끈다 (0) | 2025.08.20 |
|---|---|
| 유행은 돌고 돈다?… MZ 사로잡은 X세대 인기템 (1) | 2025.08.20 |
| “2030 여성 팬 잡아라”…야구장은 지금 ‘브랜드 전쟁터’ (2) | 2025.08.18 |
| "반클리프 목걸이 준비하고, 5성급도 층으로 계급 나눠"…이게 MZ 프러포즈 (1) | 2025.08.18 |
| "요즘 누가 커피 마셔?"…난리 난 '초록 음료' 젠지들 꽂힌 이유 (1) | 2025.08.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