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egye.com/newsView/20251203514228
“호르몬 변화가 취향을 결정한다?”…MZ세대 사이에서 뜨는 ‘자기이해’ 소비 트렌드 뭐길래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퍼스널 컬러’, ‘심리 테스트’, ‘피부·체형 분석’ 등 자신의 신체적·정서적 특성을 파악하려는 ‘자기이해’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웰니스’와 ‘
www.segye.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증샷 명소 VS 홈파티족…크리스마스 소비 패턴 갈렸다 (0) | 2025.12.05 |
|---|---|
| 사진에 진심인 Z세대가 주목하는 사진들 (0) | 2025.12.05 |
| “즉석 카레는 잊어라”… ‘비벼 먹는’ 시대 가고 ‘떠 먹는’ 카레 온다 (0) | 2025.12.04 |
| “X세대 쇼핑할 때 Z세대는 밥 굶는다”...충격적 20대 빈곤에 연말 두려운 미국 (0) | 2025.12.03 |
| 감정 기반 소비 확산…캐릭터 협업 상품 늘어 (1) | 2025.12.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