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ewsian.co.kr/news/articleView.html?idxno=83541
MZ 취향 저격 ‘이색 알바’ 전성시대… 농심켈로그부터 알바몬·당근까지 체험 경쟁 - 뉴시안
[뉴시안= 신선경 기자]MZ세대의 경험 중심 소비 트렌드가 아르바이트 시장까지 확산되면서, 기업들이 앞다투어 ‘이색 체험형 알바’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단순히 시간당 임금을 받는 노
www.newsian.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편의점 가면 건기식이 3000원대”…세븐일레븐, 대웅제약과 손잡았다 (0) | 2025.11.20 |
|---|---|
| 티빙, 참여·몰입형 콘텐츠로 IP 가치 높인다 (0) | 2025.11.18 |
| 이젠 스머프도 K팝을 부른다 (0) | 2025.11.18 |
| '코스피 불장' 바라만 보던 2030··· 부동산 '영끌' 막히니 주식 '빚투' 참전 (0) | 2025.11.14 |
| “술 꼭 마셔야해?” 커피 놓고 아침에 파티 여는 2030 (0) | 2025.11.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