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82844
이젠 스머프도 K팝을 부른다 | 중앙일보
세대를 초월한 글로벌 애니메이션들이 잇달아 K팝 아이돌을 공식 파트너로 삼으며 ‘만화 속 K팝 시대’가 열리고 있다. 한국에서도 내년 1월 ‘톰과 제리’ 첫 3D 극장판인 ‘톰과 제리: 황금나
www.joongang.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티빙, 참여·몰입형 콘텐츠로 IP 가치 높인다 (0) | 2025.11.18 |
|---|---|
| MZ 취향 저격 ‘이색 알바’ 전성시대… 농심켈로그부터 알바몬·당근까지 체험 경쟁 (0) | 2025.11.18 |
| '코스피 불장' 바라만 보던 2030··· 부동산 '영끌' 막히니 주식 '빚투' 참전 (0) | 2025.11.14 |
| “술 꼭 마셔야해?” 커피 놓고 아침에 파티 여는 2030 (0) | 2025.11.14 |
| 김난도 교수가 요약해주는 2026년도 트렌드 ✨ | 트렌드코리아 2026 요약 (0) | 2025.11.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