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siae.co.kr/article/2025101710493137756
"뭐라도 준비하지 않으면 불안해요"…불확실한 시대 '이것' 뜬다 - 아시아경제
불확실한 미래에 흔들리지 않기 위해 삶을 미리 대비하고 계획하려는 젊은층이 많아지면서 준비(Ready)와 핵심(core)을 결합한 신조어 '레디코어'가 등장했다. 지...
www.asiae.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Z세대 취업 스펙 1순위는 ‘직무 경험’…봉사활동은 영향 미미 (0) | 2025.10.27 |
|---|---|
| 공감∙이해 필요없다…뇌 비우는 중독 '골반춤 밈' 뜨는 까닭 (0) | 2025.10.27 |
| "독서에 빠진 2030, 책보러 백화점 간다" (0) | 2025.10.27 |
| "부장님, 어떻게 말해야 될까요"…AI 없이 동료와 대화하기 힘든 Z세대, 왜? (0) | 2025.10.23 |
| '우리동네 백화점' 다이소, 제품이 곧 브랜드다 [마케팅 속으로] (0) | 2025.10.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