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ews1.kr/industry/distribution/5943810
패션업계 AI 실험 어디까지 왔나…모델부터 제조·마케팅·코디까지
마케팅 분야 활발…AI 디자인으로 패션위크 출품하고 광고 제작 맞춤형 상품 추천·피팅 서비스…생산관리·제조 혁신 이뤄져 인공지능(AI)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전 세계 각 분야에 속속 도
www.news1.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타벅스 말고 올리브영”…상권의 ‘앵커’가 바뀌고 있다 (0) | 2025.10.20 |
|---|---|
| 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0) | 2025.10.20 |
| 카카오톡은 ‘SNS화’ 역풍인데… ‘메신저 기능’ 강화하는 글로벌 SNS (0) | 2025.10.17 |
| 저금리 시대 오니 4.5% 파킹통장에 MZ 17만명 몰렸다 (0) | 2025.10.14 |
| “액막이 명태 샀어요”…요즘 2030이 ‘행운템’에 집착하는 이유 (0) | 2025.10.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