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4464086642301104
“식품업계 제철코어 콜라보”…지역상생·MZ고객 확보 '1석2조'
국내 식품업계가 제철식품을 활용한 신제품과 지역 연계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제철 식재료로 계절감을 느끼는 ‘제철 코어’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계절 먹거리를 앞세워 경쟁에
www.edaily.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매일 먹으면 4일 만에 기억력 위험…'이 음식' 끊었더니? (0) | 2025.09.18 |
|---|---|
| MZ 한국인 핫플 한눈에… 외국인 관광객 필수템 된 '비로컬' (0) | 2025.09.18 |
| 천연기념물 식물의 고고한 색, K-화장품에 물들다 (0) | 2025.09.18 |
| "숫자 대신 밈, 설명대신 느낌, 달라진 금융 마케팅 공식" (2) | 2025.09.16 |
| 예쁘게 운동하자... Z세대가 주도하는 새로운 웰니스 트렌드 (0) | 2025.09.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