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66981
"숫자 대신 밈, 설명대신 느낌, 달라진 금융 마케팅 공식" | 중앙일보
최근 유튜브에 공개된 한국투자증권의 ‘ELW(주식워런트증권)’ 홍보 영상이 좀 특이하다. 대신 밈을 연상케 하는 짧고 직관적인 장면들로 구성돼 ‘새로운 실험’이라는 해석이 나온다. 실제로
www.joongang.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식품업계 제철코어 콜라보”…지역상생·MZ고객 확보 '1석2조' (0) | 2025.09.18 |
|---|---|
| 천연기념물 식물의 고고한 색, K-화장품에 물들다 (0) | 2025.09.18 |
| 예쁘게 운동하자... Z세대가 주도하는 새로운 웰니스 트렌드 (0) | 2025.09.16 |
| 툭하면 이직하던 MZ가 웬일?…"불행해도 현 직장서 버틴다" (1) | 2025.09.16 |
| 돌아온 中 보따리상, 면세점 대신 '올다무' 갑니다 (1) | 2025.09.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