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mk.co.kr/news/economy/11411127
“재출시 안 하면 직접 만든다”…MZ가 살려낸 ‘단종 메뉴’ - 매일경제
단종된 메뉴 직접 만들어 SNS 바이럴 식음료 업계, 고객 요청에 부응 ‘재출시’ “SNS 소통 일상화, 외식업계 빠르게 대응”
www.mk.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한강 밤하늘에 '케데헌' 뜬다…드론라이트쇼 7일 시작 (1) | 2025.09.05 |
|---|---|
| 옷 사러 가는 백화점?… 머무르며 즐기는 ‘펀 공간’! (0) | 2025.09.05 |
| 출생률 반등 훈풍…유통업계, ‘키즈 시장’ 차세대 격전지로 (0) | 2025.09.05 |
| ‘잘 자야 한다’는 압박, 오히려 불면증 부른다? (0) | 2025.09.04 |
| [비즈톡톡] 美서 AI 혐오 '클랭커' 열풍… 불안·반감 폭발한 Z세대 (0) | 2025.09.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