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200&key=20251110.99099002996
책·금융·뮤지컬까지… 유통가, 이색 협업으로 ‘경험’을 판다
유통업계가 고객 경험을 앞세운 이색 협업에 나섰다. 문화 금융 공연 등 이종 산업과의 결합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브랜드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1..
www.kookje.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낮엔 직장인, 밤엔 알바생…스스로 과로하는 新 '쉼포사회' [과로 내몰리는 사회] (0) | 2025.11.12 |
|---|---|
| “알리서 8만원에 산 드레스 당근서 되팔아”…‘스드메’ 대하는 MZ들 자세 (0) | 2025.11.12 |
| 외면받는 국내? … 내년에도 '10명 중 8명' 해외간다 (0) | 2025.11.10 |
| “독서는 섹시해” Z세대 사로잡은 ‘책팬티’ 화제 (0) | 2025.11.10 |
| 잠자러 간다고? 요새 MZ는 호텔서 러닝화 빌려 뛰러 간다는데 (0) | 2025.11.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