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edaily.com/NewsView/2GY02FHFAT/GD0101
'누가 다이소에서 화장품을 사' 했는데 완전 '초대박'…MZ세대 사로잡은 비결은 바로
산업 > 기업 뉴스: 생활밀착형 유통채널인 다이소가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관심을 끌며 최근 유통업계의 흐름을 바꾸고 있다. 21일...
www.sedaily.com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돈 먹는 하마→황금 알을 낳는 거위로' 야구가 돈이 된다, 진짜 홍보가 된다...모 그룹 눈이 번쩍, 1200만 관중 시대, 역대 최고 수익 향해 질주 (2) | 2025.09.23 |
|---|---|
| "마라탕후루로 재미 보더니"…'300만개 폐업' 후 韓에 군침, '中의 스벅'도 온다 (0) | 2025.09.23 |
| [금상소] "출석만 해도 연 20% 쏩니다"…MZ 노린 '이색 적금' 열풍 (0) | 2025.09.22 |
| "까도까도 내 이름만 안 나와"…칸쵸부터 코카콜라까지 MZ 푹 빠진 '이름 찾기' [혈중MZ농도] (0) | 2025.09.22 |
| "이걸 다이소에서 왜 사냐" 무시했는데…소비자 눈길 끌고 '대박'났다 (0) | 2025.09.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