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siae.co.kr/article/2025090911042048253
"술집에서 보내는 밤보다 훨씬 경제적"…골프·헬스 말고 푹 빠진 '고요한 취미'[세계는Z금] - 아
편집자주Z세대(199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문화와 트렌드를 주도하며, 사회 전반에서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는 세대로...
www.asiae.co.kr
'-. MZ 소비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돌아온 中 보따리상, 면세점 대신 '올다무' 갑니다 (1) | 2025.09.16 |
|---|---|
| ‘러너 천만시대’ 수혜 노리는 백화점…러닝 브랜드 모시기 혈안 (0) | 2025.09.16 |
| Z세대, 스타벅스보다 ‘이것’ 선택한 진짜 이유 (0) | 2025.09.15 |
| [리얼푸드] 보여주는 음식…유럽 장악한 ‘감각형 식소비’ 트렌드 (0) | 2025.09.15 |
| 쿠팡·이마트, 퀵커머스에 사활 거는 이유는 (0) | 2025.09.15 |
